통합 검색

통합 검색

의류사입 서비스

주문수집 상품발송 부터 CS까지

의류 쇼핑몰 물류서비스

주문/재고 관리프로그램 실시간 정보제공(셀메이트)

의류검품
외 내부 검품
- 외 내부 오염, 찢어짐, 편직 불량 등 의류 외 내부 상세 검품
실밥 제거/먼지 제거
- 실밥 제거, 먼지 제거 등 상품화 기초 작업
의류 부자재 기능 체크
- 단추, 지퍼, 끈 벨트 등 상품 구성요소에 대한 기능 이상 유무 체크
리오더 상품 비교 대조
- 구 상품과 비교 대조하여 원단(편직), 실측 확인, 색감 체크
의류 포장
- 의류 검품 후 규격화 메뉴얼에 따라 의류 포장(바코드 부착)

물류
현재 재고를 기준으로 출고 가능 주문 건만 송장 출력입출고 관리
- 입고 내역서와 판매처 상세 페이지를 더블 체크하여 정확한 입고, 바코드를 이용한 오배송 없는 출고
샘플관리
- 거래처로부터 유입되는 샘플을 업데이트 전까지 입고 대기
주문관리
- 솔루션(셀메이트)을 이용한 판매처별 주문 수집, 간단한 통합 관리
재고관리
- 바코드를 이용한 재고관리. 오배송은 줄이고, 재고는 체계적으로 관리
- 시즌 정기 재고조사, 월 정기 재고조사, 상시 재고조사 자체 진행
송장출력
- 의류 검품 후 규격화 메뉴얼에 따라 의류 포장(바코드 부착)
판매처별 주문 수집
- 판매처별 주문 수집은 여러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한 주문 정보를 수집하는 것.
- 실시간 또는 정기적으로 주문 정보를 빠르고 정확하게 수집하여, 제품 배송과 재고 관리, CS 응대 등의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 가능
고객지원 CS
인입 유형
- 전화, 게시판, 실시간 톡 문의 등 인입되는 모든 유형의 채널에 동시 응대가 가능
상품 문의
- 원단 또는 사이즈 문의 시 실물 확인 후 응대를 원칙으로 하며, 거래처 정보를 더블 체크하여 정확한 안내
배송 문의
- 거래처 입고 예정일을 확인하여 안내, 배송 전 배송 주소지 수정 및 상품과 옵션 변경도 가능
교환 및 반품 문의
- 쇼핑몰 메뉴얼 내 정책에 따라 응대, 판매처와 솔루션을 연계하여 교환과 반품 접수 처리
- 교환, 반품 확인 후 교환 주문서 작성 후 출고 지시
클레임 관리
- 쇼핑몰 메뉴얼 내 정책에 따라 응대, 클레임 관리에 최선
입고 지연 또는 품절 관리
- 선제적 알림톡 또는 문자 발송을 하여 클레임을 최소화하고 고객 요청 사항에 따라 안내, 판매처와 솔루션을 연계하여 업무처리
환불 처리 및 교환 처리
- 판매처 어드민과 솔루션을 연계하여 반품 상품 확인 후 환불 및 교환 처리

동대문 발주
거래처 주문
- 매일 들어온 주문 수량을 파악해 거래처 주문서를 작성, 다양한 거래처(제휴 사입팀)에 발주

재고 계산
- 미발송 수량, 현재 보유 재고, 기타 교환 등 발주해야 하는 수량을 계산

교환, 반품 매입, 미송 관리
- 전담 매니저가 거래처의 특이 사항 및 세부 내역 상시 모니터링

* 발주 업무는 영업시간, 영업일에 한함 (주말 및 공휴일 경우 휴일 전 영업일 발주)

동대문 사입 
상품 주문
-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한 간편한 주문, 실시간 처리 내역 확인

정산관리
- 건 단위, 월 단위 선택하여 자유롭게 이용 가능
세금계산서 발행
-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발행
기타서비스 
의류 택 부착 / 택 제거
- 자체 제작 택을 의류에 부착 또는 제거
스팀 케어
- 고압 스팀 작업으로 의류 구김을 관리하고 탈취 작업
CS 리뷰 모니터
- 실시간 리뷰에 대한 댓글과 함께 포인트 지급
플랫폼 상품 입고
- 지그재그, 에이블리, 디홀릭, 쿠팡 등
행잉(옷걸이) 작업
- 옷걸이 삽입, 옷걸이 교체, 행거상품 주문
- 전용 프로그램을 이용한 간편한 주문, 실시간 처리 내역 확인
정산관리
- 건 단위, 월 단위 선택하여 자유롭게 이용 가능
세금계산서 발행
- 결제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1일 이내 발행